밤문화

마닐라, 세부, 앙헬레스(클락) 등등 여러 여행지가 있겠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필리핀 유흥(밤문화)를 알고 가야 더 재미있는 관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필리핀 밤문화 시스템을 정리 해 봅니다. 

일단 황제투어로 불리우는 골프+여행가이드+풀빌라 세트가 있다. 

이것은 사전에 언니들은 대행사를 통해 픽업 해놓고 여행기간 동안 마음데로 즐길 수 있는 여행이다. 

보통 골프와 여행 가이드까지 언니들이 해주고, 잠자리까지 동행한다.

비용은 인당 300만원에서 부터 천차만별, 뭐 클래스에 따라 다르겠지

이런 투어 상품을 제외하고 발로 뛸 수 있는 그런 것들은 간략히 소개하겠다. 

필리핀 마닐라, 마가티 JTV, KTV 가라오케(단란주점, 룸싸롱)


여행지를 돌아다니다 보면 JTV, KTV 이런 간판을 많이 볼수 있다. 뭔 방송국이 이렇게 많아라고 생각하면 오산, 여기는 코리안, 제페니스 스타일 가라

오케이다. 각 가게들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많은 구글링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로 맞춰 가길 바란다.

게니 내상을 입었네 마네, 찌질하게 굴지말고 쓸 수 있는 범위내에서 쿨하게 즐기다 오면 그만.

한국식 일본식 단란주점, 룸빵(룸싸롱) 이란 뜻이다. 굳이 퀄리티를 따지자면, JTV가 조금 더 고급지다. 

이유는 우리나라보다는 그래도 경제적으로 잘 사는 나라이기 때문에, 물론 반주기도 각 나라에 맞는 노래방기계, 신곡들로 구성 되겠지.

시스템도 약간 다른것이, JTV 시스템은 인당 2~3000페소를 내야하고, 술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초이스한 언니들은 레이디 쥬스(바파인)을 별도로 주문하여 아가씨 팁을 챙겨줘야 한다.  

KTV의 경우 모든 비용이 컨슈머블제로 도우미 비용과 술값은 포함이다.

두곳 모두 아가씨 2차는 4000~6000페소 다양하고 뭐, 쑈부보기 나름이다. 꽁으로 하는 경우도 많다. 

팁을 약간 드리자면, 일단 번호를 겟하고 밖에서 보는 위주로 작업(애들은 한식당, 소주에 환장한다.) 을 치면 되겠다.

동남아에서 한식당은 고급식당에 해당하고, 이곳에 근무하는 언니들은 한글패치가 어느정도 장착되어 있다.

그만큼 한국에 관심이 많다는 것이며, 1회용이 아닌 애인처럼 잘 대해주면 금방 넘어온다.

언니들은 나에게 항상, 오빠 빠루빠루(바람둥이) 페이스라고 하면서도 다 넘어 오드라, 제일 먼저 배운 타갈로그가 빠루빠루다.

마닐라 말라테 지역의 TOP JTV, Sakura JTV, night face JTV, 소영 JTV, CABA JTV 등등이 있다.

그외 지역에도 많은 일본식 가라오케가 존재한다.

마닐라 말라테 지역의 kei.ko KTV, club F1 KTV, K-pop friend KTV, Vzone KTV 등등이 있다.

필리핀 마닐라·말라떼·앙헬레스 낮바, 밤바

KTV 단란주점 보다 퀄리티 단계를 조금 낮춰보면 낮바(낮에 운영), 밤바라는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태국 방콕, 파타야 워킹스트리트에 있는 시스템과 동일하다.

필리핀 앙헬레스, 말라테 지역에도 이와같은 BAR들이 많다. 

업소들 마다 봉은 다 있고 일단 쑈를 보고 언니들은 초이스한다. 

일정시간(숏타임 3~4시간) 이 되는 언니와 롱타임(하룻밤)을 고를 수 있는 언니들로 나뉜다. 약, 2000~4000페소

이것은 마마상, 파파상에게 물어보면 되고, 술은 시켜먹는 데로 돈을 지불하면 된다. 

바에서 술은 안마시고, 바로 2차만 골라서 데려 나올수도 있다. 

말라떼 클럽 바 (피싱걸, 워킹걸) 

필리핀 마닐라에는 주로 직업 여성들은 LA CAFE, 지지스클럽, 익스클루시브 클럽에 모인다고한다. 

일반적인 클럽을 가고싶다면 마가티 지역의 발키리, 레벨으로 가자.

엘에이 카페 L.A. CAFE 24시간 영업

1429 M. H. Del Pilar St, Ermita, Manila, 1000 Metro Manila, 필리핀

클럽 지직스 Club ZZYZX 오후 10시~ 오전6시

1851 Jorge Bocobo St, Malate, Manila, 1004 Metro Manila, 필리핀

익스클루시브 클럽 Exklusiv 오후 10시~ 오전6시

1917 M. Adriatico St, Malate, Manila, 1004 Metro Manila, 필리핀

클럽 입장료는 무료이고, 컨슈머블 테이블 2000~5000페소(10만원선) 정도로, 사실 그냥 무입으로 칵테일만 마셔도 충분하다.

보통 2000~4000페소를 요구하는데, 이빨 털어서 돈 없이도 충분히 밥이나 사주고 데리고 나올 수 있다.